사 회 시 사

:: 김대중과 노무현의 자화상 ::

- bada - 2006. 11. 1. 16:58

 

김대중의 노밸상이 예지였다면?

그 찬란한 예지로 정일의 눈속임도 꿰뚤어 보지를 못하여

장사정포 무섭다구 핵을 만들어주고 미사일을 지원하고 동포 인권에는 소경벙어리고,

지금 정일에게 훈장을 받으려고 발버둥을 치는가?

지금의 위기란 무엇일까?

주제 : 연세대 ‘김대중 전시실’ 개관 수의·국정노트등 3600점 한자리 [미디어다음]

 

 

 

 

:: 김대중과 노무현의 자화상 :: (김대중 전시관은 유일이라는 분에 대한 답 글)  


빨갱이들은 박정희나 전두환에게 죽을 맛이었겠지만 그렇지 않았으면 금일의 대한민국은 존재하지 않을 테니까...

임기중 IMF졸업이라구 YS말기 국회의 노동개혁 금융개혁 훼방해 아앰프 먹게한 장본인이 누군데 그 놀라운 마인드와 선견지명으로 노밸상이라구? 그래 노밸상은 대한민국이란 주제에 대한 서본론이라고 하자 그래서 결과가 핵이냐?

남북 긴장관계를 완화 및 사라지게 했다구? 겨우 장사정포 무섭다구 핵에다 미사일로 도배하게 하냐 너 제 정신이니? 아이큐 검사 좀 해보자!

박정희와 전두환이가 희대의 살인마라고? 빨갱이들은 그렇게 말하겠지만 일반 국민은 위기에 시기를 슬기롭게 넘게 한 영웅으로 인정한다. 이는 네 말대로 공과 사의 문제이다.

그래 세계경제전문가라는 녀석이 아엠프가 프리메이슨 하부기관임도 모르고 국민 나라 모조리 조자리 내 먹었냐?


카드 어쩌구저쩌구? 국산은행 하나도 없이 외국은행에 지배구조이다.

공과사 김대중이 진시황과 맞먹니 어쩌저쩌니...? 네 지식 수준이 한참 한심스럽다 진시황이 누구냐 한민족 동족인 동이족을 때려잡은 용의 후예가 아니냐?

 

진시황제는 일제 말기의 일왕처럼 철저한 동이족 말살 정책을 펴서 `분서갱유정책`(焚書坑儒政策)으로 동이족의 글(과두문자=가다림문자=한글의 전신)로 된 모든 책을 거두어 불태웠고 동이족의 지식인들중 이에 저항하는 지식인들을 모두 산 채로 구덩이에 생매장했으며 이후에는 동이족의 글(한글의 전신)을 쓰거나 동이족의 말(朝鮮語)을 하는 자는 삼족三族을 멸하는 엄벌에 처하였는데 역사의 아이러니이지만 일제 말기처럼 그 때도 동이족의 지식인 이사李斯가 앞장 섰던 것을 아는가?

 

김대중이 누구냐 한민족 반만년 역사를 팔아먹은 미친 늙은이다. 김대중 승계한 노무현이도 거의 마저 말아먹는 삐까한 반열자로... ㅋㅋㅋ 김대업 옹 낙하산 치받아 국민의견 싹쓸이 무시로 얼레벌레설레 헝클리치는 참 한심한 놈이다.



IMF에 나라 팔아먹기

국내기술 중국으로 거의 유출

햇볕한다고 북핵 공급

국론분열에다 좌파양성

전국땅 투기화조장 부동산게거품 -- 중산층 몰락과 서민 길바닥으로 모조리 내몰기

게임조폭체계제도화

복권공화국

북 미사일지원

전라도공화국화

세금천국

취직 안되는 성형천국 웃지 못 할 신풍속도

후진국형민생고로의 이혼자살 및 외국러시화

       

FTA로 미국에 항복하기

김대업옹 하사품 당청

간첩천국

신용불량-실업자천국 

불량코드인사로 짜집기 누더기 천국

적색국가만들기환장질

북인권침묵 입 지남철

사학법전교주님법으로 모셔 바꿔치기 혈안 

동북공정 무대응에 국민 속여대기

자문위원회 허벌나게로 논문쓰기의 소원성성성취 MH

마지막으로 김정일에 훈장받기 게걸떡 짓꺼리


김대중의 선견지명은 찬란하여 노밸상인데

정일의 거짓말에나 놀아나고 미공화당 부시의 강공책으로 선견지명 노밸상은 똥됐다라? 

그럼 처음부터 이거 무식하게 속은 거 아니냐?

모름지기 선견지명이란 미래를 내다본다는 예지책로 핵을 불러왔으니 이런 무지막지가 어딨다냐?

???

아직도 예지라 하시는 분?